BRAND STRATEGY
VISUAL IDENTITY
BRAND FILM MAKING
ADVERTISEMENTS
LEAD GENERATION

B2G Campaign

서울우리소리박물관

Enjoy traditional Korean sound’s In one place

BRAND STRATEGY
VISUAL IDENTITY
BRAND FILM MAKING
ADVERTISEMENTS
LEAD GENERATION

종로에 위치한 서울우리소리박물관은 2019년 개관하여 우리나라의 오래된 음악을 보존해오고 있습니다.
우리소리에 대한 전통과 역사, 창덕궁 앞에 위치한 박물관은 상대적으로 작은 규모로 인해 주목을 받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어느 공간 보다 즐길 거리가 많고 문화적으로 가치 있는 공간인 만큼 소리의 시각화에 주목하였습니다.

OUR SOLUTION

효과적인 크리에이티브 영상 제작

눈에 보이지 않는 소리를 시각적으로 표현 하여 타겟 오디언스에게 박물관을 알리는 것에 대한 고민과 함께,
박물관 관람객의 주 연령대가 초등학교 저학년 임을 감안하여, 일러스트를 활용한 콘텐츠들을 제작 하였습니다.

기증자에 대한 감사의미로 인터뷰 콘텐츠, 우리소리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뮤지션의 공연 및 뮤직비디오, SNS 채널 운영부터 이벤트 까지
폭 넓은 활약으로 박물관이 널리 알려지는데 기여하였습니다.